‘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태국 여신에 등극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24일 수수한 듯하면서도 화려한 쑤타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주인아(이시영)가 파티장에 등장한 스틸을 공개했다. 그는 두 손을 모은 채 활짝 웃으며 태국식 인사를 건넸다.
이시영은 특히 이번 촬영에서 한쪽 어깨를 드러낸 태국 전통의상 쑤타이를 입고 꽃 미모를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23일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인아는 승주가 과거 사고로 인해 호르몬 이상이 생겼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두 사람이 호르몬 검사를 둘러싸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호르몬으로 엮인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인아와 승주가 차재환(김진엽)과 함께 태국으로 출장을 떠나게 돼 관심을 모았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재환과 인아가 파티장에서 예상치 못한 장면을 보고 깜짝 놀랄 예정이다”라며 “인아와 재환이 어쩌다 승주 없이 둘이서 파티에 참석하게 된 것인지 그리고 인아를 깜짝 놀라게 만들 사건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24일 오후 10시 3, 4회가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