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의 최대 베이비페어를 개최하고 있는 ㈜워너비플러스-아이본(이하 ‘아이본’)이 처음으로 유아교육전시회(이하 유아교육전)를 개최한다. 아이본은 2015년을 시작으로 매년 2회씩 베이비페어를 개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유아교육전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유아교육전은 아이본이 아주대학교와 함께 진행한다.
아이본 유아교육전은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며, 총 110여개의 부스, 80여개의 업체들이 참여 예정이다.
참여업체로는 유아 교육업체인 웅진 북클럽, 프뢰벨, 한솔교육, lg u+ 아이들나라, 키즈에이원(몬테소리), 디즈니 월드 잉글리쉬 등이 참여한다. 또한, 이번 유아교육전에는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김지은교수가 직접 개발한 ‘딩동이와 악기놀이’라는 음악 교육 어플리케이션도 참여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먼저 총 800개의 유아용 식판이 선착순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사전등록을 하면 120만원 상당의 전동차부터 디즈니 목욕가운까지 총 199개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본 이벤트도 있다. 이외에 참가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아이본에서는 평일 양일간(목,금)에는 찾아오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수원역에서 아주대학교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본유아교육전의 입장료는 3,000원이며 아이본 유아교육전 홈페이지(www.ibornkids.com) 에서 8월 15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다. 이외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안내전화(1577-340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