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곱창녀’ 화사의 운전면허 시험 에피소드 웃음 빵빵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곱창녀’ 화사의 운전면허 시험 에피소드 웃음 빵빵

입력
2018.07.20 21:57
0 0
‘나 혼자 산다’ 화사의 운전면허 도전기가 화제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화사의 운전면허 도전기가 화제다. MBC 제공

20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의 운전면허 도전기에서 시작된 무지개 회원들의 경험담 퍼레이드로 웃음을 콸콸콸 쏟아낸다.

2년 만에 운전면허 시험에 재도전한 화사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마치 자신의 일처럼 감정 이입해 역대급 리액션을 보였다. 특히 화사가 기능시험을 보는 장면에서는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은 회원들의 탄성이 넘쳐났다는 후문이다.

또한 무지개 회원들의 토크도 깨알재미를 더한다. 각각 다른 시기에 운전면허를 취득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의 봇물처럼 터져 나오는 에피소드가 시대별 시험 방식의 차이와 색다른 시험장의 풍경 등을 떠올리게 하며 공감을 높일 예정인 것.

입실, 퇴실시간이 따로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개인별로 시험을 보는 요즘 방식에 놀란 기안84와 한혜진은 “같이 보는 게 아니에요?”라며 충격에 빠졌다고. 이시언 역시 “우리는 몇 시까지 입실이라고 했었는데”라며 놀라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화사의 일상과 더불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무지개 멤버들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일 방송에서는 2년 만에 운전면허 시험에 응시한 화사의 다이내믹한 도전기와 함께 웹툰 작가를 꿈꾸는 초등학생들의 일일 선생님으로 나선 기안84의 에너지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MBC ‘나 혼자 산다’는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