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8일 태국 시내 한복판에서 펼쳐진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펙터클 물총 전쟁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승주와 인아는 티저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호르몬 전쟁의 시작을 알려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들이 태국에서 물총은 물론 고무호스까지 총동원해 한치 물러섬 없는 물총 전쟁을 벌이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승주가 테스토스테론이 한껏 폭발한 듯 승부욕을 활활 불태우며 인아를 향해 고무호스를 조준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로맨틱 물총 전쟁이 펼쳐진다”면서 “두 사람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두 사람의 물총 전쟁을 시청자분들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