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휠 제조 업체, ADV.1이 자사의 새로운 휠을 알리기 위해 압도적 존재감을 갖춘 '데모카'를 선보였다.
ADV.1가 새롭게 선보인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를 네 바퀴에 장착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건 바로 무광의 금빛 자체를 자랑하는 '람보르니기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로 채택됐다.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고성능 버전 중 하나인 '슈퍼 벨로체'의 로드스터 사양으로 V12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700마력을 낸다. ADV.1는 해당 차량이 2016년식이며 중고차량 임을 밝혔다.
ADV.1는 람보르기니 극한의 퍼포먼스를 과시하는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의 차체에 무광 금빛 도색을 더해 화려함을 강조했으며 역시 같은 컬러로 다듬어진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를 장착해 차량의 통일감을 강조했다.
금빛으로 물든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는 데모카의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차량 외부에는 엠파이어 오토 데칼을 더했으며 번호판 위치에도 ADV.1 브랜딩을 적용해 새로운 휠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ADV.1이 공개한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는 듀얼 타입의 5-스포크를 적용한 3-피스 알루미늄 단조 휠로 전륜에는 21인치, 후륜에는 22인치 크기의 휠과 고성능 타이어가 적용되어 강력한 주행 성능을 암시한다.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은 18인치부터 22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작되며 제품은 독일 TUV의 인증을 받아 우수성을 인정 받는다.
ADV.1는 데모카와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의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의 실내 공간도 새롭게 손질했는데 차체 외관과 같은 무광 골드의 하이라이트를 실내 곳곳에 배치해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한편 ADV5.3 트랙 스펙 CS 시리즈의 판매 가격은 개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