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남양산업개발(대표 윤성천)은 주택전시관 설계시공과 아파트건축내장공사를 진행하는 종합건설 회사이자, 실내건축 전문 건설회사다.
이 회사는 동원 로얄듀크, 비스타 동원, 일동 미라주, 금강 펜테리움, 협성 르네상스 등 아파트 건설 부문 중견 건설사들의 사업 시초라 할 수 있는 주택전시관의 모든 부분을 결정하는 비중 있는 공사를 진행해오며 특별한 공간 디자인과 탄탄한 시공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설계부터 감리, 시공, 사후관리까지 각 주택업체의 브랜드 특성을 잘 살려 공간연출을 하고 있는데, 클라이언트에게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 제안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형 건설사에 비해 의사결정 구조가 합리적이고 트렌드에 민감한 지역의 우수 중견 건설사들은 남양산업개발 윤성천 대표의 디자인 제안을 적극 수용하고 있으며, 이런 실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주택업체로부터 받은 우수업체 표창과 감사패가 유난히 많다고 알려져 있다.
윤성천 대표는 “2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의 성공적인 분양을 최우선 목표로 유연함을 갖추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며, “혁신적인 자체 브랜드 및 중·소 평형대의 기능적이고 현실 감각적인 평면설계를 개발 중이며, 주택업체 및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창조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사업의 활로를 찾아 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