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계금융연구원(대표 정기준)은 SMS를 활용해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로 현재 ‘골든클럽’과 ‘골든클럽플러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골든클럽은 국내 증시 급등주 패턴을 분석한 ‘타이밍 포커스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타이밍 포커스 시스템은 짧은 시간 내 최적의 급등주 진입 시점을 포착하는 이론으로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포착해 해당 종목정보를 실시간 SMS로 고객에게 신속하게 전달한다.
이 서비스는 투자 유형을 안정형, 혼합공격형, 혼합안정형으로 구분해 투자자 성향에 맞는 맞춤형 투자정보를 제공해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다.
골든클럽플러스의 경우 소수회원 정예로 운영되는 고품질, 고급 주식정보 제공서비스다.
고객의 여유로운 선취매를 가능하게 하는 ‘오늘의 사냥종목’을 비롯해 신뢰도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구성된 증권가 전단 형태의 리포트인 ‘슈퍼블랙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눈에 보는 증시 하이라이트’의 경우 시황, 테마 섹터, 특징주 정보를 제공해 시황을 잘 모르는 고객도 시장흐름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폭등 초읽기 급부상 유망주’는 고급 분석을 통해 종목의 초기 급등 사인을 빠르게 포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기준 대표는 “신뢰도 높은 신규 정보 제공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