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만에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호텔 수를 늘렸다. 이벤트 기간은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철 성수기인 8월31일까지로 정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20명에게 지급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를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