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홍삼이 반려견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된 것을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서울대 수의과대학 윤화영 교수팀은 최근 반려견에게 홍삼을 먹이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반려견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점을 실험을 통해 규명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를 기념해 총상금 1,500만원 상당의 사연공모 행사를 진행한다. 반려견과 소중한 기억을 가진 모든 사람이 공모 대상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지니펫 사료(200g) 및 스카프를 증정하고 당선자에게는 골드바, 반려동물 유모차, 호텔 1박 이용권 등 다양한 시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니펫 홈페이지(www.ginipet.co.kr)’와 정몰(www.kgcshop.co.kr)’에서는 ‘지니펫 해피박스’를 1만원에 선착순(1,088세트) 판매하며, 해피박스 안에는 지니펫 사료를 포함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영양제 및 간식이 담겨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을 먹여도 될까 걱정하는 반려견 보호자들이 많았지만 실험으로 홍삼이 반려견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게 입증됐다”며 “이번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민재용 기자 insight@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