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보람, 더 예뻐진 근황… 맨발로 한 남성과 커플 사진
알림

박보람, 더 예뻐진 근황… 맨발로 한 남성과 커플 사진

입력
2018.06.28 16:18
0 0

가수 박보람이 이별 발라드로 컴백한다.

박보람은 오는 7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발라드 ‘괜찮을까’를 발매한다.

지난 27일 공개된 ‘괜찮을까’ 티저 이미지에는 박보람과 한 남성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박보람은 남성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머리를 기댄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함께 편안한 차림으로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를 연상케 하는 흐릿한 질감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하단에는 붉은 글씨로 ‘18 07 04’라고 컴백일을 공개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괜찮을까’는 헤어진 연인이 잘 지내지 않기를, 힘들어하길 바라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를 담은 박보람표 이별 발라드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외모는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입증했다.

또한, 지난 2월 13일 발매한 신곡 ‘애쓰지마요’를 통해서는 음원차트 역주행에 이어 상위권에서의 롱런, 노래방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 발라드 가수로서 뚜렷한 성과를 남긴 그는 ‘괜찮을까’를 통해 이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보람의 신곡 ‘괜찮을까’는 오는 7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일보 웹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