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사서고생2’ 산다라박 “종현, 누나들이 예뻐할 타입”
알림

‘사서고생2’ 산다라박 “종현, 누나들이 예뻐할 타입”

입력
2018.06.28 14:51
0 0
'사서고생2' 산다라박이 종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사서고생2' 산다라박이 종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사서고생2‘ 산다라박이 뉴이스트W로 활동 중인 종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 2층 JTBC홀에서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슈퍼주니어), 딘딘, 종현(뉴이스트W JR), 김학준 CP가 참석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사서고생2’의 막내 멤버 종현과의 호흡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산다라박은 “다른 멤버들은 앞서 한 번쯤 다른 방송을 통해 호흡을 맞춰봐서 캐릭터를 알고 있었는데, 종현이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리더십 있으면서 조용하고 묵직한 모습만 봐서 어떤 캐릭터인지 궁금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산다라박은 “처음 만난 뒤 들었던 생각은 정말 매너남이고 센스있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누나들이 예뻐할 타입이다. 일주일 내내 즐거웟는데, 두 사람 다 낯을 가려서 마지막 날 겨우 확 친해졌다. 귀여운 동생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산다라박은 “종현아 친하게 지내자 파이팅”이라고 깜찍한 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현이 출연하는 JTBC2 ’사서고생2‘는 다섯 명의 스타 보부상들이 장사를 해서 번 돈으로 해외에서 살아가는 생생한 리얼 자급자족 여행기를 담았다. 오는 29일 첫 방송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