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Cㆍ동북선’ 교통 호재 누릴 ‘꿈의숲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성북구 장위 뉴타운 7구역 ‘꿈의숲 아이파크’를 분양중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 동, 총 1,711가구 규모로, 이 중 844가구가 일반 분양분이다. 북서울꿈의숲(66만㎡)과 인접한 ‘숲세권’ 아파트다. 왕십리역과 상계역을 잇는 동북선 경전철이 2024년 예정대로 개통되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광운대역을 지나는 GTX C노선 역시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되고 있어 장위 뉴타운이 서울 동북권의 주요 거점이 될 공산이 크다. 견본주택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189-3번지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2월.
현관만 같이 공간은 독립해서… 제주살이 최적지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 분양
/그림 2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 조감도. ㈜제이디디 제공
㈜제이디디가 제주 최초의 가변분리형 공동주택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을 분양 중이다. 현관만 입주민이 함께 쓰고, 내부 공간은 개별 가구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급 주택 단지다.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122번지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4층 총 1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총 187가구로 구성됐다. 제주공항과 16㎞, 제주2공항 예정지와 21㎞ 떨어져 있고, 함덕해수욕장과도 가깝다. 입주민 전용 전기차 2대가 기증되며, 전기차 충전기 23대도 설치될 예정이다. 보건소, 약국, 농협, 마트 등과 가깝고 골프장도 10㎞ 이내에 5곳이나 자리잡고 있다. 인근에 대흘초교가 있고, 조천ㆍ함덕중, 함덕ㆍ대기고 등의 학군도 형성돼 있다. 중도금은 분양가의 60%까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은 없다.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5층에 위치하고 있다.
美 LA 최고급 주상복합 ‘하얏트 센트릭’ 투자 설명회 개최
미국 부동산 시행사의 한국법인 ‘W 6코리아’가 LA 중심가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하얏트 센트릭 온 식스’에 대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아파트는 글로벌 인테리어 업체 HBA가 디자인을 했고, 세계 3대 호텔그룹인 하얏트와 미국 20대 건설사 서퍽이 참여한다. 설명회에선 ▦미국 부동산 아파트 구입 절차 ▦우수 학군 ▦세무 상담 ▦비자와 영주권 취득 방법 등이 다뤄진다. 설명회 참석자 중 일부 희망 청약자를 선별해 LA 현장 답사 기회도 제공한다. 서울 강남구 한국홍보관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사전예약제 형식을 통해 5팀씩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