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음원 흥행이 계속되는 가운데, 비투비의 신곡 ‘너 없인 안 된다’가 맹추격을 시작했다.
블랙핑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19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벅스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6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의 새 타이틀 ’뚜두뚜두(DDU-DU DDU-DU)’는 강력한 트랩 비트 위에 가미된 동양적인 퍼커션 리듬과 독창적인 휘슬 리드 사운드로 블랙핑크만의 독특한 색깔을 강조한 곡이다. 직설적인 가사와 함께 트랙에서 느껴지는 에너지로 흉내 낼 수 없는 블랙핑크만의 새로운 카리스마를 제시하는 ‘뚜두뚜두’의 작사에는 가요계를 선도하는 프로듀서 TEDDY, 작곡에는 TEDDY, 24, R.Tee, Bekuh Boom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블랙핑크의 선전에 이어 비투비의 음원 흥행도 만만치 않다. 이날 오전 9시 기준 엠넷 차트 1위에는는 비투비의 ‘너 없인 안 된다’가 올랐으며, 멜론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에서는 2위를 차지하며 블랙핑크를 맹추격했다.
지난 18일 발매된 비투비의 새 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신스 패턴과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 위로 멤버 각자의 개성 있는 보이스 톤을 만끽할 수 있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그리워하던 그녀를 향한 남자의 절절한 고백을 간절하지만 부드럽게 풀어냈다.
한편 이날 오전 9시 기준 벅스뮤직의 2위는 전날 발매된 태연의 신곡 ‘Something New’가 차지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