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다음 달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트와이스의 컴백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 이미지 속에는 별빛이 반짝이는 여름밤을 배경으로 'Dance The Night Away'라 새겨진 문구, 녹음이 짙은 푸른 숲과 나뭇가지 등을 이용해 갓 만들어진 듯한 천막, 여행 캐리어 등이 등장해 한여름밤 속 휴가지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가 선보일 곡의 느낌이 어떨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짐작케 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국내에서는 지난 4월 9일 공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로 활발히 활동하며 사랑 받았다.
지난해 '시그널'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는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를 석권했고 가온차트 15주차 순위에서도 4관왕을 석권했다.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을 차지하며 8연속 인기 행진을 증명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서며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만큼 트와이스가 이번 컴백에서 어떤 기록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 후 3개월여 만에 국내서 발표하는 신곡인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다음달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