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018 부산모터쇼 현장에서 독특한 연출이 돋보이는 '쉐비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마련된 '쉐비 다이내믹 퍼포먼스'는 쉐보레가 이번 2018 부산모터쇼를 위해 마련한 퍼포먼스는 쉐보레의 이쿼녹스와 트랙스를 주제로 애니메이션 크루의 팝핀 댄스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공연 이벤트다.
특히 이번 2018 부산모터쇼에서 펼쳐진 공연은 그 동안 모터쇼 현장에서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여 온 쉐보레의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모습이며 지금까지의 쉐보레가 선보인 공연을 뛰어넘는 색다른 공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애니메이션 크루의 공연은 말 그대로 화려하고 독특한 모습이었다.
코리아갓탤런트 2에서 호평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크루의 팝핀 댄스와 비보잉 댄스 자체로도 이목을 끌었지만 2D 애니메이션, 혹은 유화를 보는 듯한 애니메이션 크루의 의상이 무척 독특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애니메이션 크루는 다양한 관심 속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고, 쉐보레는 공연의 배경으로 이쿼녹스와 트랙스의 특징 및 강점 등을 노출했다.
애니메이션 크루가 펼친 수 분 간의 공연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다수의 관람객들은 스마트 폰으로 공연을 촬영하기 바빴고 일부 관람객들은 애니메이션 크루의 공연에 맞춰 박수를 치며 즐기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크루가 준비한 공연이 모두 끝나고 애니메이션 크루가 관람객들에게 허리를 숙여 인사를 하는 순간 거대한 환호성과 박수 갈채가 이어지며 화려한 공연에 화답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크루의 화려한 공연이 끝난 이후 쉐보레 부스에서는 진행 MC들이 애니메이션 크루의 무대 뒤로 노출된 이쿼녹스와 트랙스의 다양한 매력과 강점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를 이어가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쉐보레는 2018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