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8.06.04 14:03
0 0

서울 압구정에서 인기를 얻은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THA TABLE)’이 판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그룹(8D Creative Group)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타따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타따블의 기존 메뉴를 강화하고 매장 내 전광판 조명을 살린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꿨다.

지난해 12월 서울 압구정에 오픈한 타따블은 태국 현지인들과 한국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 위주로 메뉴를 구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큰 인기를 얻었다. 배우 전지현과 아이린(레드벨벳), 박재범, 홍은희, 변정수 등 연예계 스타들도 즐겨 찾는 SNS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주요 메뉴는 팟타이와 태국 소고기국수, 매운 태국 소고기국수, 팟씨유, 비빔쌀국수 등이며, 미니 팟카파오가 각각 추가돼 세트메뉴를 구성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살렸다는 평가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타따블의 맛을 보다 널리 알리고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태국 현지의 맛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