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산드라 블록X케이트 블란쳇 ‘오션스8’, 6월 13일 개봉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산드라 블록X케이트 블란쳇 ‘오션스8’, 6월 13일 개봉 확정

입력
2018.05.30 15:55
0 0
‘오션스8’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오션스8’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오션스8’이 내달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산드라 블록과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등 국내 영화 팬들에게도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션스8’은 뉴욕 최대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전격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을 그린 케이퍼 무비다.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맷 데이먼 등 남자 배우들이 중심이 되었던 전편과 달리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이 이 영화를 위해 모였다.

할리우드 대표 흥행퀸 산드라 블록이 이전 시리즈에서 조지 클루니가 분했던 대니 오션의 동생인 데비 오션 역을 맡아 사기명가의 명예를 걸고 작전의 설계자로서 활약한다. ‘캐롤’로 여심을 사로잡고, ‘토르: 라그나로크’의 헬라 여신 역으로 관객들을 압도한 데 이어 올해 칸 영화제 심사위원장으로서의 명성까지 얻은 케이트 블란쳇은 작전 지휘관인 루 역으로 등장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스텔라’로 천만 관객을 사로잡고 최근 국내 내한으로 더욱 친근한 앤 해서웨이가 이들의 타깃이 되는 톱스타 다프네 역으로 출연해 이전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천연덕스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국 대표 개그우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민디 캘링과 에미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사라 폴슨, 자타공인 변신의 귀재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배우들이 각각 모조품 전문가와 전설의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스파이로 분해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또한 한국계 배우이자 래퍼인 라이징 스타 아콰피나가 천재 소매치기, 3번의 그래미상을 수상한 팝아이콘 리한나가 브레인인 해커로 나와 신선함을 더한다.

‘오션스8’은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진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허를 치는 두뇌게임, 이 과정에서도 넘치는 입담과 유머 등 특유의 위트와 경쾌한 매력이 돋보였던 시리즈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게리 로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