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

입력
2018.05.30 05:00
0 0
SPC삼립의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제품과 새로 선보인 BI.
SPC삼립의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제품과 새로 선보인 BI.

SPC삼립이 운영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이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며 ‘웰빙 간편식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SPC삼립은 지난해 공개된 SPC삼립의 새 BI를 디자인한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 네빌 브로디와 협업해 샌드팜의 신선함, 자연주의 콘셉트를 간결하게 나타낸 새 BI를 선보였다.

녹색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로 만드는 제품이 식탁에 올라오는 과정을 표현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SPC삼립은 샌드팜의 BI 교체를 계기로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해 샌드위치 시장 1위를 넘어 간편 편의식 시장까지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상반기 중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펼치고, 멀티팩(빵과 내용물을 구성한 박스), 그라탕 등 식사 대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SPC삼립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올해도 샌드팜 매출이 전년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 샌드팜 브랜드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샌드팜은 2009년 론칭 이후 SPC삼립의 70년 제빵 노하우와 제품력을 앞세워 편의점 및 대형마트, SSM까지 판매망을 확대하며 샌드위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에그고소햄 샌드위치, 프리미엄햄에그 샌드위치, 핫앤스모키더블버거 등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