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엑소가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사다리 게임으로 운명이 결정되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주자로 엑소-첸백시가 출연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상황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오늘(21일) 방송된 1회에서는 엑소-첸백시가 여행에 앞서 제작진과 처음 만나 기획 회의를 하는 모습이 공개, 가고 싶은 여행지로 히말라야, 무인도를 꼽는가 하면, 복불복 미션, 사다리 게임 등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거침없이 제시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멤버들의 의견을 모아 탄생한 사다리 여행이 펼쳐질 돗토리현에 도착,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22~25일 순차 공개되는 2~5회에서는 유명 관광지 ‘요괴 마을’을 찾아간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돗토리현의 5대 맛집 중 하나인 라멘집에서 점심식사를 걸고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첫 사다리 게임 현장과 웃음 가득한 사다리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엑소-첸백시의 개성 넘치는 여행기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