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이 파격적인 음울함으로 무장한 새 앨범 타이틀곡 ‘FAKE LOVE’의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곱 멤버들의 몽환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곳곳에 방탄소년단 특유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짧지만 임팩트 있게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어두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YOURSELF 轉 ‘Tear’를 공개하고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