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이 오는 22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창립 48주년 축하해줘 선물 줄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계좌이체ㆍ비대면서비스ㆍ장기거래 등 세가지 테마 별 이용 고객을 추첨해 총 52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BNK경남은행 입출금 계좌로 ▦축하 ▦사랑 ▦감사 중 하나의 단어를 포함해 입금(건당 4만8,000원 이상) 받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하며 377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비대면대출상품(투유신용대출ㆍ투유마이너스대출)과 비대면환전서비스(투유환전ㆍ인터넷환전) 이용고객 각각 48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고, BNK경남은행과 20년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개월 수신 평균잔액 20만원 이상인 고객 48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5만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각 테마 별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권진욱 BNK경남은행 마케팅전략부장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BNK경남은행을 아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창립 48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사은품 당첨의 기회도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립 48주년 축하해줘 선물 줄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렬 기자 dylee@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