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이지라이프가 ‘너 말고 니 언니’무대를 부르며 등장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슈가맨2’에선 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이지라이프가 소환됐다. 이지라이프는 ‘너 말고 니 언니’를 부르며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라이프의 ‘너 말고 니 언니’ 노래 외에도 멤버들의 근황도 화제를 모았다. 이지라이프 이상백은 현재 털보이로 활동 중이며 고깃집에서 조리사로 일하며 틈틈이 음악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DK4RG는 “결혼해서 베트남 호치민에서 자그마한 사업을 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특히 털보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가수 털보이는 1977년생으로 당시 발표했던 ‘너말고 니언니’는 음원차트 1위까지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사정으로 활동을 접어야 했다. 또한, 작사가로 나서 컨츄리꼬꼬 ‘콩가’, 이정현 ‘아리아리’, MC몽 ‘I love oh Thank U'(Feat. 김태우 of God)등 제목만 들어도 알법한 노래의 가사를 써 가요계에서 인정받고 작사가 상까지 받았다. 이후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눈을 돌려 그룹’쿨라피카‘와 QOQ이 멤버였던 이상훈을 솔로로 데뷔시키고, 아카데미를 설립해 교육의 문도 두드렸지만 사업에는 성공적이지 못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당시 화제가 됐던 '너 말고 니 언니' 뮤직비디오 속 김수미의 키스신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