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가 첫 방송을 앞두고 미리보기 방송을 공개했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연출 박선호/극본 서숙향)는 로코믹 주방활극으로,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유쾌하고 기발한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서숙향 작가의 작품이다.
이런 가운데 SBS에서는 5월 6일(일) 오후 4시 15분, 5월 7일(월) 오후 6시 30분에 ‘기름진 멜로 미리보기’를 편성하며, 첫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름진 멜로 미리보기’에서는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와 주요 캐릭터 소개 등이 담긴다.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 등 출연 배우들이 직접 캐릭터를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도 엿볼 수 있다. 셰프 캐릭터를 위해 요리 연습을 한 이준호, 장혁의 액션 맛보기, 펜싱에 승마까지 마스터한 정려원 등의 모습도 준비돼 있다. 내레이션은 ‘기름진 멜로’에서 홍일점 요리사 간보라 역으로 출연하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맡았다.
‘기름진 멜로’ 측은 “’기름진 멜로’를 애타게 기다린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 미리보기부터 유쾌하고 풍성한 볼거리들을 가득 준비했다. 첫 방송 전 미리보기로 가볍게 예습을 하고 드라마를 보시면 재미가 두 배가 될 것이다. 본 방송을 보기 전 꼭 시청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5월 7일(월)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기름진 멜로 미리보기’는 6일(일) 오후 4시 15분, 5월 7일(월)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