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리치맨’ 하연수, 짠내 폴폴 취준생 변신…엑소 수호와 로맨스 호흡 ‘기대↑’
알림

‘리치맨’ 하연수, 짠내 폴폴 취준생 변신…엑소 수호와 로맨스 호흡 ‘기대↑’

입력
2018.05.01 14:00
0 0
’리치맨’ 하연수가 현실감 넘치는 취준생으로 변신한다. MBN 제공
’리치맨’ 하연수가 현실감 넘치는 취준생으로 변신한다. MBN 제공

‘리치맨’ 하연수가 초조함과 해탈을 넘나드는 짠내 가득 취준생으로 변신했다.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극본 황조윤·박정예)에서 하연수가 김보라 역으로 분해 짠내 나는 취준생의 현실을 리얼하게 그린다.

극 중 하연수가 연기하는 김보라는 알파고급 암기력으로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서울의 내로라하는 명문대 수석 입학까지 이룬 인물. 무한긍정을 필살 무기로 삼아 주변 사람들까지 파이팅 넘치게 만든다고.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긍정이 아닌 걱정이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 바로 오매불망 취업 합격 메시지를 바라며 핸드폰을 가슴에 고이 품은 것은 물론 기다림에 지쳐 해탈한 모습까지 엿보인 것. 이는 청춘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취업의 높은 문턱을 실감케 해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다.

특히 그녀를 이토록 간절하게 만든 직장이 어디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과연 긍정요정 김보라에게 ‘합격’이라는 마법 같은 선물이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사진만 봐도 김보라의 초조한 심경이 고스란히 전달, 리얼한 감정 연기와 특유의 러블리한 에너지를 오가며 안방극장의 공감지수를 높일 하연수의 팔색조 매력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리치맨’은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하연수의 섬세한 연기력은 5월 9일(수) 밤 11시 드라맥스와 함께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리치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