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2인조 걸그룹 아이아이의 데뷔를 위한 노력의 흔적을 엿볼 수 있는 인트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이치트랙(H-TRACK)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아이(다연, 은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의 인트로곡 '루미너스'(Luminu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촬영한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과 함께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아이아이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다연과 은영은 입고 있는 옷이 땀범벅이 될 정도로 퍼포먼스 연습에 임하고 있다. 늦은 시간까지 데뷔를 향한 열정을 불태우는 두 멤버의 모습은 이들이 앞으로 선보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차세대 여성 2인조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아이는 수준급 보컬과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기본기, 매력적인 음색, 청순한 비주얼을 두루 지니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보이그룹 틴탑의 안무를 담당했던 안무가 전찬국 단장이 2인조의 특색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아이아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정상수, 이번에는 성폭행 의혹…멈추지 않는 구설수
[Hi #뮤직]방탄소년단, 'BBMAs'서 컴백 첫 무대! '자격과 파격'
'PD수첩', 박봄 암페타민 반입 사건 재조명 "입건유예는 이례적"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