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소속 싱어송라이터 후디(Hoody)가 5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후디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Golden'(골든)에 수록된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골든'은 후디가 주된 소재로 삼는 사랑의 상반된 순간들을 그린 두 곡으로 구성됐다. 슬롬(Slom)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골든(Feat. 박재범)(Prod. Slom)'은 90년대 힙합 음악을 연상시키는 비트감이 강한 드럼과 함께 이를 뒷받침하는 퍼커션과 신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따스한 햇볕을 연상시키는 곡 분위기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랩과 보컬을 오가며 따스한 곡의 무드를 적극적으로 살리는 역할을 했다. 후디와 이전 호흡을 맞췄던 'Solo', 'All I Wanna Do'의 부분을 차용한 가사도 돋보인다. 설레는 사랑의 순간들을 아릿하고도 따스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수록곡 'Why (Feat. 죠지)(Prod. Slom)'는 이별 직후를 연상케 하는 아련하고도 우울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신예 뮤지션 죠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애수 어린 보컬을 선보였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정상수, 이번에는 성폭행 의혹…멈추지 않는 구설수
[Hi #뮤직]방탄소년단, 'BBMAs'서 컴백 첫 무대! '자격과 파격'
'PD수첩', 박봄 암페타민 반입 사건 재조명 "입건유예는 이례적"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