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프리카TV, 웰메이드예당과 'Dancer' 콘텐츠 공동제작 '25일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프리카TV, 웰메이드예당과 'Dancer' 콘텐츠 공동제작 '25일 공개'

입력
2018.04.25 16:54
0 0

아프리카TV가 웰메이드예당과 콘텐츠를 제작했다. (주)아프리카TV 제공
아프리카TV가 웰메이드예당과 콘텐츠를 제작했다. (주)아프리카TV 제공

아프리카TV가 웰메이드예당과 손잡고 엔터테인먼트 신규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4월부터 올해 말까지 Dancer, Singer, Idol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라인업을 완성한다. 모든 콘텐츠가 연결된 프로젝트의 최종 실체는 '2018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첫 번째 콘텐츠 Dancer는 그간 K팝 아이돌 스타를 배출해 온 아카데미 5곳과 25일부터 진행하는 라이브 댄스 방송이다.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아이돌 양성 아카데미 김영우 댄스아카데미(수), 브로드댄스스쿨(목), 브이스펙(금), 뮤닥터(토), 조이댄스(일) 등 5개 아카데미는 요일 별로 저녁 8시부터 아이돌 지망생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특히 편집을 통해 VOD 형태로 소비됐던 원테이크(One Take) 댄스 퍼포먼스를 고화질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빅뱅의 승리,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빅스의 혁, 위너의 송민호와 진우, 몬스타엑스의 창빈 등을 배출한 아이돌 전문 사관학교들이 모여 각 아카데미의 자존심을 걸고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어떤 콘텐츠들이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각 아카데미 출신 아이돌이 개인방송에 참여해 힘을 실어줄지도 관심을 끈다.

Dancer는 3개월간 진행된다. 방송 시작 4주차인 오는 5월 22일 저녁 8시에는 아프리카TV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모든 아카데미 댄서들이 모여 오프라인으로 팬과 함께 소통한다.

방송 일정과 생중계, 다시보기 서비스는 아프리카TV Dancer 공식 방송국과 각 아카데미 개인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볼 수 있다. 아프리카TV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전세계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dddddv5@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정상수, 이번에는 성폭행 의혹…멈추지 않는 구설수

[Hi #뮤직]방탄소년단, 'BBMAs'서 컴백 첫 무대! '자격과 파격'

'PD수첩', 박봄 암페타민 반입 사건 재조명 "입건유예는 이례적"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이지혜 "대한항공과 작별" 조현민 갑질 논란 저격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