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고독한 시사회'가 론칭됐다.
23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티비 등을 통해 '고독한 시사회' 1화 드라마 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공개된다. 게스트로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김동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장원형이 출연해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MC는 장한별과 박은혜(으네무드), 김재인(재인)이 맡는다. 콘텐츠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물론 각 에피소드마다 특별 게스트가 등장한다.
장한별은 2010년 레드애플로 데뷔한 후 아리랑 TV '애프터스쿨 클럽', '심플리 K-POP' 메인 MC, JTBC '코드 비밀의 방', tvN '소사이어티 게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박은혜와 김재인은 'ETN 놈앤힙', 'SNL코리아'에 출연한 바 있다. 박은혜는 패션 블로거 1세대이며 김재인은 뷰티 인플루언서다.
'고독한 시사회'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과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신작 영화를 비롯한 드라마, 예능, 뮤지컬, 광고, 동영상 콘텐츠를 고독하게 시사하고 사심을 담아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을 맡은 인플러그 측은 "SNS에서만 활동하고 인지도가 있는 인플루언서가 아닌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보일 새로운 스타의 발견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