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동급생(성정 병민 재성)이 새 싱글 '필 굿(Feel Good)'을 공개했다.
동급생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신곡 '필 굿'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필 굿'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팝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바라볼 때 날아갈 것 같은 행복한 감정을 숨김없이 그대로 표현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걸음걸이만 봐도 설레고, 눈을 감아도 한 사람만 보이는 사랑에 푹 빠진 이의 가슴 벅찬 감정을 미디엄 템포의 펑크한 스타일에 녹여냈다.
앞서 '나의 별', '기적' 등의 곡을 발표하며 깊고 진한 감성을 선보였던 동급생은 이번 신곡을 통해 밝고 싱그러운 느낌의 새로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특히 이번 신곡은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BC '나는 가수다', KBS2 '불후의 명곡', 장범준 밴드 등에서 활약한 이규형이 드럼을 맡았고 베이스는 이승환 밴드의 김상욱이, 기타는 노은종이 연주를 맡아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탄생했다.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동급생이 신곡 '필 굿'을 통해 봄의 끝자락, 사랑에 흠뻑 취해 온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이들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했다"면서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가슴 벅찬 설렘을 즐겨 달라"고 당부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