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 ‘RSA 2018’에 참가해 비정형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센터에서 지난 16일부터 열린 ‘RSA 2018’에서 파수닷컴은 한국 참가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비정형 데이터 보안ㆍ관리 솔루션을 상세히 소개했다. 파수닷컴은 기업이 보유한 전체 데이터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의 보안ㆍ관리를 위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Fasoo Data Security Framework)’와 ‘랩소디(Wrapsody)’를 함께 제시해 큰 호응을 받았다.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라(Get Control of Your Unstructured Data)’를 슬로건으로 내건 파수닷컴은 이번 RSA 행사에서 비정형 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선결 요건인 데이터의 식별ㆍ분류를 위한 새 솔루션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를 처음으로 소개했다. 또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 중 가장 강력한 도구로 인식되고 있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사용자 행위분석을 통해 데이터 유출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는 ‘파수 리스크뷰(Fasoo RiskView)’로 구성된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상세히 설명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은 효율적인 문서 관리와 문서 사용현황 파악ㆍ추적이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다큐먼트 플랫폼 ‘랩소디(Wrapsody)’도 소개했다. 보안은 물론 사용자의 문서사용 현황을 기반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정보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RSA 2018 행사는 ‘지금이 중요하다(Now Matters)’는 주제를 내걸고 효과가 검증된 사이버 보안 대책들을 더 빠른 속도로 더 많이 채택하는 등 사이버 보안을 위한 조기 투자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행사 참가를 통해 글로벌 기업들이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비정형 데이터 관리와 보안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며 “비정형 데이터 관리와 보안에 관한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파수닷컴 솔루션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