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과 결혼하는 이은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로 레이싱모델을 시작한 이은혜는 2015년 3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멀 레이싱모델, 2016년 11월 지스타 웹젠 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이처럼 이은혜는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다.
그는 2013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고 인기 모델 상을,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 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을,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모델 어워즈' 레이싱모델 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로 손 꼽힌다.
이은혜는 게임 방송에 출연, 활동 범위를 넓히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2년 OGN '테켄 버스터즈',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이은혜는 레이싱모델이라는 장점을 살려 자동차 전문 버라이어티쇼 MBC '스포츠특선 카!센터'에 나섰다.
그는 지난 18일 개인 방송 계정을 통해 노지훈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은혜는 "노지훈과 친구로 6년을 알고 지냈다. 연인이 된지는 몇 달 안 됐다"며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연애 소식을 전하기 어려웠다. 결혼 날짜를 잡고 알려드리게 됐다"라고 말했다. 동시에 이은혜는 임신 사실도 전했다.
차유진 기자 chayj@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정인선, 이이경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