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병재의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가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은 12일 오전 9시 기준 인터파크 티켓 '토크, 강연 콘서트' 부문 월간 랭킹 1위에 올랐다.
'B의 농담'은 지난달 29일 인터파크 단독 티켓 오픈 이후 해당 카테고리 내 판매점유율 월간 38.2%를 기록했다. 이처럼 유병재의 공연은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것은 물론 공연 랭킹에서도 우세한 성과를 보여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아울러 유병재는 신선한 SNS 활동으로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 그는 'B의 농담' 개최 소식과 함께 '유병재 그리기 대회 중간점검', '유병재 굿즈 쇼케이스' 등 기발한 콘텐츠를 선보여 대중의 구독을 이끌었다.
이와 관련해 유병재 측은 "'B의 농담' 관련 이벤트 및 예능 프로그램 활약에 힘입어 구독자 수가 급격한 상승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유병재는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B의 농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B의 농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차유진 기자 chayj@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불청' 강수지, 김국진 무릎에 앉아 빼빼로게임 '입술 돌진'
서인영 '슈가맨2' 출연 소감 "부족해서 죄송, 행동으로 보여줄 것"
김제동, 이효리 라디오 섭외 요청에 "그 시간에 잔다"
[Hi #이슈]이종수 잠적 일주일째, 소속사 손도 놔버린 이유 뭘까
[Hi #이슈]"나는 대답하지 못했다" 이효리, 제주 4.3사건 위로하는 추모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