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특별출연한다.
10일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는 모태범이 이준혁에게 슬링치료를 받으러 온 환자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모태범은 극중 유명한 스포츠선수들도 앞다퉈 찾아오는 재활치료계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실력자인 예재욱(이준혁 분)을 찾아온 스포츠 스타로 나온다. 올 블랙 의상에 모히칸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던 모태범은 이준혁으로부터 진지한 표정으로 슬링치료를 받는 등 스포츠 선수의 경험을 우려낸 실감나는 포즈로 짧지만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이 장면 촬영에서 이준혁은 첫 드라마 출연에 긴장한 표정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모태범에게 먼저 다가가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긴장을 풀어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로 인해 모태범은 촬영을 마친 후에도 재활치료 촬영 현장을 지켜보는 등 스포츠 선수로서 재활치료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촬영을 마친 모태범은 "운동선수 입장에서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많은 부상도 있었고 재활치료를 하면서 슬링치료법과 중요성을 알고 있기에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운동선수인 저를 깊은 관심을 갖고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긴장도 많이 했지만 많은 배우 분들 그리고 모든 스태프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부족하지만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이제 스피드스케이팅에서 경륜으로 종목을 변경했는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도현 기자 blue@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서인영 '슈가맨2' 출연 소감 "부족해서 죄송, 행동으로 보여줄 것"
김제동, 이효리 라디오 섭외 요청에 "그 시간에 잔다"
[Hi #이슈]이종수 잠적 일주일째, 소속사 손도 놔버린 이유 뭘까
[Hi #이슈]"나는 대답하지 못했다" 이효리, 제주 4.3사건 위로하는 추모시
[공식]김생민 측 "모든 프로에 하차 의사 전달, 진심으로 반성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