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와 해운대가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해 4월 서울의 비즈니스 중심지 서초와 부산의 휴양ㆍ레저ㆍ문화관광이 어우러진 글로벌 관광지 해운대에 각각 호텔을 오픈 한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다.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이번 패키지에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담았다.
먼저 신라스테이 서초는 스탠다드 객실(1박), 핫윙&생맥주 (2잔), 이탈리아 밀라노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2잔, 테이크아웃)를 제공한다. 또 4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한다. 체크인 때 주민등록증 등 관련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시티뷰), 100% 당첨되는 신라스테이 스크래치 쿠폰(1매)을 제공한다.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생년월일 숫자에 1이 포함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생년월일에 숫자 1이 2개 포함되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 인형 1개를, 3개가 포함되면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4개 포함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1매 더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100% 당첨 쿠폰으로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패키지 이용권 등 최소 1만 5,000원에서 최대 33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초는 금융, 정보기술(IT), 유통 등 첨단 비즈니스 산업 시설과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등 대규모 공연예술 시설, 대규모 쇼핑시설과 인접해 도심 속 생태 관광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천혜의 절경과 어우러진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고, 동백섬, 달맞이 언덕, 장산, APEC나루공원, 해동 용궁사, 한국 최고의 마천루 뷰를 자랑하는 마린시티 등 주요 관광명소와 가깝다. 비즈니스는 물론이고 가족단위 레저 활동을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