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가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한다.
동방신기는 30일 밤 10시 Mnet M2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 '디큐멘터리: 동방신기' 편을 선보인다. 첫 번째 에피소드 '나는 정윤호다'와 두 번째 에피소드 '나는 심창민이다'가 연이어 공개되며, 각자의 에피소드를 통해 두 사람은 본인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나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동방신기는 아주 특별한 존재이지만 그들도 또래처럼 친구들과의 만남을 좋아하며 커피, 와인 등을 즐기고, 소소한 행복을 바라는 보통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동방신기의 '보통 이야기'로 그들 역시 그 나이대의 평범한 청년임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올해로 데뷔 15년차를 맞이한 동방신기는 정규 8집 '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 컴백준비 과정을 보여주며 아티스트의 감정과 진정성으로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디큐멘터리'는 제작진의 시선이 아닌 아티스트가 스스로 말하는 현재의 모습과 내면의 생각을 편견 없이 사실적으로 기록하는 자전적 형태의 디지털 다큐멘터리다. 앞서 샤이니 태민이 출연하여 진솔한 이야기를 보여준 바 있다.
차유진 기자 chayj@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전문]'결혼' 최지우, 손편지로 팬들에 감사 인사 "사랑과 응원 기억"
이효리, 제주4.3 희생자 추념식 내레이션 "흔쾌히 수락"
[전문]백퍼센트 서민우 사망, 소속사 측 "비통한 심정…슬픔 커"
홍석천, 보이스피싱 당했다 "돈 보냈는데 알고 보니 사기"
'무한도전' 유재석, 김제동父 산소 방문-박명수 최행호PD♥(종합)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