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페이스(대표 이원존)는 신차(新車) 검수 및 종합 튜닝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신차 검수는 차량 구매 후 인수과정 중에 생기는 차량의 내·외부 결함을 체크해주는 서비스를 말하며, 최근 신차 불량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커지면서 신차 검수는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카스페이스는 신차 검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급화된 시공 기술과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많은 자동차 동호인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다.
2014년 12월 설립이후 1년 만에 서울, 부산, 대전, 대구를 비롯해 전국에 14호점을 개설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스페이스는 신차 출고 시 썬팅, 언더코팅, 유리막,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전후방카메라, 하이패스를 비롯한 신차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서비스하고 있는데, 카스페이스는 외부의 잔 스크래치, 오디오, 차량 실내 상태를 비롯해 차량 이음부 마감과 엔진 상태까지 꼼꼼하게 검수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카스페이스는 수년 간 임상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고경도 유리막 코팅 제품도 개발해 시공에 적용하고 있으며, 열 차단에 필수적인 틴팅(썬팅) 시공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원존 대표는 “정품보증서 발행이 가능한 100% 정품 부품만 사용해 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신차 검수와 전문 튜닝 기술을 자체 브랜드화 시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