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이태임(taeim000·53만 9,000명)
배우 이태임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지난 19일 SNS에 활동 중단 의사를 밝혀 깜짝 놀라게 했죠. 알고 보니 이태임은 임신 3개월째라고 하네요. 열두 살 연상의 M&A 사업가와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SNS 속 이태임은 여전히 밝은 모습입니다. 과거 하루에 밥 세 숟가락만 먹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죠. 현재는 살을 조금 찌우고 운동도 열심히 해 건강한 모습인요. 그 동안 이태임은 각종 루머와 악플로 마음 고생이 심했죠. 2015년에는 쥬얼리 예원과 욕설 동영상이 공개 돼 논란의 중심에 섰죠. 지난해 ‘품위 있는 그녀’로 복귀, “할머니가 돼서도 연기하고 싶다”고 의지를 불태운 만큼 은퇴를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엄마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이태임을 응원합니다!
1.
2. #인터뷰 #서울숲 #푸른하늘 #푸른숲 #시원한바람 #
3. #제주도 #가을하늘아래 #금빛바다..
4. #품위있는그녀 #종방연 #마지막방송 #유서진선배님 #소희정선배님 #오나라선배님 #다혜언니
5. #셀스타그램
6. #sprc 래쉬가드
7. 태임입니다. 그 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지윤 기자 plai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KBO리그 개막 특집④] 마이크 설명, 비디오판독 상영...2018시즌 달라지는 점
한국 여자 컬링 '팀 킴', 세계선수권서도 한일전 승리
금리인상 '꿈틀', 투자심리 '위축'…부동산 시장 '최악의 시나리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