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미니 콘서트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더보이즈는 23일 저녁 7시 네이버 V채널을 통해 ‘THE 100’ 미니 라이브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 미니 2집 ‘THE START’에 수록된 팬송 ‘저스트 유(Just U)’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THE 100’은 더보이즈와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이 함께 협업한 웹 예능 프로젝트로, 총 한 달여 기간 동안 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더보이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라’는 미션을 소화, 이들의 리얼 일상과 합숙, 연습 과정 등을 심도 깊게 공개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프로젝트 최종화에 해당하는 더보이즈 ‘THE 100’ 미니 콘서트는 23일 네이버 V채널 생방송으로 진행, 멤버들의 정성이 녹아 든 다채로운 코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전체 구성을 도맡고 멤버 케빈과 선우가 MC로 나서는 이번 무대는 공연, 토크, 리얼 예능을 오가는 더보이즈만의 알찬 스페셜 스테이지들로 팬들을 찾아간다.
특히 이 무대를 통해 더보이즈는 새 앨범 ‘더 스타트’의 수록곡 ‘저스트 유(Just U)’ 무대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저스트 유’의 주인공이 바로 팬인 만큼,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이 곡을 들려주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을 수렴해 깜짝 공개를 결정했다”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의 새 앨범 ‘더 스타트’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김동준-고성희 양측 재빨리 열애설 진화 "친하게 지내지만.."(종합)
이태임, 연예계 은퇴…"임신-결혼설은 모두 사실"(공식)
장미화 前남편 교통사고로 사망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였다"
농구스타 김승현, 배우 한정원과 5월 결혼 "1년 교제 결실"
이태임, 은퇴 선언에 열애설까지...의문 가중시키는 행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