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리스틴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1일 오후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PRISTIN 1ST PARTY'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생일을 함께했다.
프리스틴은 데뷔 전부터 플레디스 걸즈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하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곳이기도 한 뜻깊은 장소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고 약 2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 'HI! PRISTIN'의 수록곡 'Be The Star'로 오프닝을 열었으며 다양한 의미가 담긴 소품으로 1주년 돌잡이 등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각종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프리스틴은 팬들을 위해 미리 직접 준비한 영상 편지를 공개하는 순서에서 데뷔부터 지금까지 아낌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 앙코르 곡으로 팬송인 '또 하나의 약속'을 선사했으며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에게 1주년 기념 돌맞이 떡을 선물하며 마무리했다.
팬미팅을 마친 프리스틴은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럽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이 여러분들이 있기에 더욱 힘을 얻어 활동을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좋은 곡으로 하루 빨리 여러분들 곁으로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김동준-고성희 양측 재빨리 열애설 진화 "친하게 지내지만.."(종합)
이태임, 연예계 은퇴…"임신-결혼설은 모두 사실"(공식)
장미화 前남편 교통사고로 사망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였다"
농구스타 김승현, 배우 한정원과 5월 결혼 "1년 교제 결실"
이태임, 은퇴 선언에 열애설까지...의문 가중시키는 행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