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뮤직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더 커넥트'(THE CONNECT) 뮤직필름 영상을 선보였다.
한 편의 SF영화를 보는 듯한 4분30초 길이의 뮤직필름은 형원의 내레이션과 주헌, 아이엠의 개성있는 래핑, 기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바탕으로 이뤄져 있다. 가상현실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영상에는 현실과 가상 세계를 넘나드는 천재 해커이자 강력한 라이벌인 컴퓨터공학과 대학생 아이엠과 주헌, 같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는 미대생 셔누와 민혁, 쿨가이 원호와 그의 베스트 프렌드인 물리학 천재 너드 기현, 가까운 미래에서 모두에게 메시지를 보낸 시간의 절대자 형원이 등장한다.
멈춰진 시간 속에 갇힌 형원이 6명의 멤버들에게 의문의 메시지를 보낸 후 이를 받은 6명이 각자 암호를 풀면서 형원이 있는 곳으로 질주하고 있다. 이같은 스토리를 몽환적이고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더 커넥트'로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82년생 김지영'이 왜? 아이린 둘러싼 황당한 논란
워너원, '스타라이브' 영상 논란 사과 "실망감 안겨드려 죄송…깊이 반성"(공식입장)
이태임, 2018년 운세 새삼 화제 "봄에 운이 좋다"
성우 권희덕 별세, 故최진실 광고 목소리 더빙한 장본인
이태임, 은퇴 암시 심경글 "힘들었던 지난 날, 평범한 삶 살겠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