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오전 공개된 JTBC '비긴어게인2'의 4종 포스터는 자우림 김윤아와 이선규, 브라운아이즈 윤건, 로이킴과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이 두 팀으로 나뉘어 포르투갈과 헝가리 현지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장면을 담았다.
첫 번째 포스터는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이 리스본의 포르타스 두솔 전망대에서 버스킹을 하는 모습이다. 푸른 하늘과 붉은 지붕, 멀리 보이는 첨탑을 배경으로 연주 준비를 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뮤지션들 뒤로는 전망대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는 여행자들이 보인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리스본 골목의 한 가게 앞에서 길거리 공연에 한창인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헨리와 하림은 연주에 흠뻑 빠져 있으며 박정현과 수현은 연주 중인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다. 네온사인이 빛나는 간판과 현지인들의 라이브 공연이 한창인 가게 안 풍경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또 버스킹에 열중하고 있는 멤버들의 얼굴을 담아낸 인물 포스터 2종도 추가로 공개됐다.
'비긴어게인'은 뮤지션들이 국내가 아닌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 밤 9시 스페셜 회차가 방송되며 본격적인 시즌2 방송은 30일 시작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한채아, 차세찌와 5월 결혼 "평생 동반자 약속"
NRG 노유민 "문성훈, 과거 900평 추정 호화 저택 살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