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디스플레이 화질 ‘역대 최고’
삼성디스플레이는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전문기관인 미국 디스플레이메이트의 화질평가에서 갤럭시S9이 기존 기록을 경신하며 역대 최고인 ‘엑설런트 A플러스' 등급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갤럭시S9은 주요 평가 항목인 밝기ㆍ야외시인성ㆍ색재현력 등에서 갤럭시S8를 뛰어넘었고, 색 정확도는 디스플레이메이트 평가 사상 가장 뛰어났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 시작
호텔신라는 제주공항 신라면세점 영업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제주공항 면세점 오픈으로 신라면세점은 제주도에서 시내면세점과 공항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게 됐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은 약 60개 브랜드의 화장품, 향수, 술, 담배 등을 약 114㎡ 규모 매장에서 먼저 판매한다. 오는 6월까지 약 409㎡(약 124평) 규모로 매장을 꾸며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봄·여름 시즌 맞아 '롯데다움'으로 매장 꾸민다
롯데백화점이 봄ㆍ여름(S/S) 시즌을 맞아 3월부터 '롯데다움'이란 콘셉트로 매장을 꾸민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상반기 매장 구성부터 인테리어까지 직접 주도해 선보이는 '오너십'(Ownership)이란 키워드를 경영전략으로 선정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정체성을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다움'이란 롯데백화점이 주도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나 상품을 의미한다.
신세계백화점, 남성전용 신용카드 출시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남성고객만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2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를 내놓는다. 핀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로 만든 이 카드는 백화점 할인은 물론 주유, 편의점, 택시, 골프, 커피 등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업태의 할인혜택을 두루 담았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벤츠, BMW, 아우디 등을 경험해볼 수 있는 24시간 렌트권을 증정한다.
버거킹, 와퍼 등 12개 메뉴 가격 100원 인상
버거킹이 버거와 사이드메뉴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100원씩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등 버거 10종과 텐더킹, 코코넛쉬림프 등 사이드메뉴 2종이다. 인상 폭은 모두 100원이고, 인상률은 제품에 따라 1.0∼2.6%다. 버거킹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모든 제반 비용이 상승해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WD, SSD 신제품 2종 발표
/웨스턴디지털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8에서 초고속 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NVMe) 기반 3차원(D) 낸드플래시를 탑재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사물인터넷(IoT)과 모바일 및 최신 컴퓨팅 시스템까지 아우르는 확장성을 갖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