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트랙리스트와 함께 멤버 개인컷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을 비롯해 인트로곡 ‘겨울에서 봄으로’,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솔라의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 화사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가사로 표현한 ‘덤덤해지네’,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담긴 R&B 장르의 ‘Rude Boy’, 팝스러운 사운드와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봄타’, 그리고 마마무의 네 가지 컬러를 담은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까지 총 7곡이 담겨있다.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곡으로, 마마무가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 솔라가 앨범의 전체적 색깔을 나타내는 인트로곡 ‘겨울에서 봄으로’를 비롯해 ‘별 바람 꽃 태양’을 작사, 작곡했으며 화사 역시 ‘덤덤해지네’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문별도 가사 작업에 참여하는 등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마마무의 음악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마마무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공식]전현무, 한혜진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 가지고 있다"
[입장전문]'성추문 논란' 최일화 "통렬히 반성, 모든 걸 내려놓겠다"
곽도원 측 성희롱 폭로글 반박 "사실무근, 시기 맞지 않는다"
"끝 아닌 시작이길" '무도' H.O.T., 눈물의 17년 만 재결합(종합)
줄리엔강, 컬링 비하 논란 "이게 스포츠인가, 바닥 청소인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