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군무가 담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세븐틴은 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타이틀곡 '고맙다'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과 음악에 대한 회의를 하는 내추럴한 모습을 담아낸 1차 티저 영상이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고맙다'의 안무를 보여줬다. 눈을 뗄 수 없는 안무를 선보이면서 명실상부한 퍼포먼스 강자 그룹임을 입증했다.
세븐틴은 3개의 다양한 공간에서 '고맙다'의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인 군무로 파워풀하면서도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다. 아련한 눈빛의 시선을 보내는 리더 에스쿱스의 모습으로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아울러 영상 말미에는 "우린 변하지 않아 서로의 마음에 새겨져 있으니까"라는 가사로 임팩트를 더했다. '2018.02.05 6PM' 문구를 통해 세븐틴의 컴백 일자를 보여주면서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스페셜 앨범을 기대케 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완결인 'TEEN, AGE'(틴, 에이지)의 확장판으로 그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고맙다'에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다. 세븐틴과 늘 함께해주는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세븐틴은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에 앞서 2일~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MBC 드라마 PD, 상습 성추행 혐의로 대기발령…'조사 중'
쎄쎄쎄 임은숙 "SM서 가수 제안, SES 될 뻔 했다"
[Hi #시청률]'믹스나인', 0%대 저조한 시청률로 종영
정가은 측 "합의 이혼, 딸은 母가 양육할 것"(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