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설립 이래 10만 여명의 회원을 배출한 골든서퍼 아카데미(대표 임지혁)는 시장구조, 투자전략, 금융공학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대표 전문 선물투자 연구기업이다.
이 회사는 금융전문가를 시장의 구조와 원리를 교육하는 시장구조 전문가를 비롯해 투자자 성향에 최적화된 매매방식 제시와 투자기법 매칭을 해주는 투자전략가, 매매시스템을 개발하는 금융엔지니어로 구성해 선물시장의 깊이 있는 지식을 전달해주고 있어 업계에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골든서퍼 아카데미는 전문 금융트레이더를 위한 ‘가디언’과 시장의 이해도를 높여주는 ‘발키리’, 임지혁 대표의 15년 노하우가 담긴 ‘걸작’ 등 차별화된 시스템 매매기법들을 개발해오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현재, 골든서퍼 아카데미는 회원들에게 기술적 분석표를 제공함은 물론 전문 인력을 개별적으로 배치하여 금융 피로도가 고려된 투자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난제에 대한 리포트’, ‘금융 연구’와 같은 연구성과를 제공하는 한편 다년간의 연구기록을 매년 두 차례씩 정기적으로 공개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국내 시장에선 ‘골든서퍼’라는 닉네임으로 인지도가 높은 임지혁 대표는 “올바른 전문가들과 시장의 매뉴얼을 만들어 장기적으로 금융시장의 난제를 풀어가며 배울 수 있는 글로벌 연구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