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전문적인 조직운영 체계와 최첨단의 검사 기술력을 기반으로 의료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이다.
현재 씨젠의료재단은 620여명의 임직원들이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질병검사 관련 전 분야에 걸친 4천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진행하여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 서비스를 전국 병·의원 등 의료기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 추세인 분자진단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One-day 검사시스템을 도입하고, 의료기관과의 신속한 의료전달 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최첨단 전산시스템을 구축하여 365일 24시간 Data Service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의 조기진단 및 치료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부산경남지역의 대규모 랩인 ‘부산경남검사센터’를 설립하여 검체 안정성을 확보하고, 신속·정확한 응급검사로 환자의 진료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켰다. 뿐 만 아니라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산학연 연계로 의료산업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여 질병검사 서비스의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의료서비스의 핵심가치인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기 위해 품질완벽주의를 추구하며,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세계 속에 자랑스런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