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힘(경쟁력)'을 표방하며 국내·외 독자들에게 알리는 국내 대표 국·영문 잡지사 월간파워코리아는 국내 유수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 등의 경쟁력을 보도하고 있다. 잡지에 게재되는 모든 기사는 국문과 영문을 기본으로 하고, 업체의 성격에 따라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등 다양한 외국어로 게재되고 있다. 또한 매월 대통령 동정 및 국정 이슈, 주요 공공기관과 기업 등의 경쟁력을 함께 게재하고 있다.
2015년 1월부터 매달 각국 주한대사관 주한대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하여 약 30여 개 주한대사관의 기사가 발행되었으며, 이로 인해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여 우리나라를 알리는 민간사절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하는 '이달의 독립운동가' 특집 페이지,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행하는 '가볼 만한 곳' 특집 페이지 등을 통해 애국심 고취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특히 월간파워코리아는 매년 서울시의회와 함께 청량리 다일공동체에서 '밥퍼나눔 자선전시회'를 개최하여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나눔 행보를 지속하고 있으며, 수익금을 직접 다일공동체에 전달하여 독거노인·노숙인 등과 함께 하는 행사를 주관한다. 또한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와 함께 다수의 시상식을 주관하여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