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브쥬르가 전문 홈케어 리프팅 마스크 팩인 ‘X-리프팅 마스크(X-LIFTING MASK)’를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부티크브쥬르는 화장품 업계에 색다른 방향으로 접근하고 있다.
단순히 외적인 美를 고집하며 외모에만 초점을 두지 않은 뷰티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 [2017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대상을 받게 되었다.
하루하루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하루에 한 번 일상에 ‘탄력’을 더하자’라는 메시지로 ‘하루탄력’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소비자를 지지하고 있다.
부티크브쥬르는 ‘구매목적’이 아닌 소비자들이 자신을 위해 ‘가치소비’를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비전을 펼치고 있다.
이 제품은 안면의 리프팅을 원스텝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안면 리프팅 솔루션이다. 기존의 V라인만을 관리하던 방식을 탈피해 4중 리프팅을 제공하는데 V라인, 턱밑살, 팔자주름, 볼 살의 처짐 등 X존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마스크 팩이다.
특수원단의 하이드로겔 내에는 VolufilineTM 성분을 첨가해 꺼진 피부를 팽팽하게 채워주고, 마치 ‘바르는 보톡스’처럼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등 피부 탄력 저하에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지방분해 및 부기 제거에 탁월한 연꽃추출물과 카페인, 진피층까지 전달되는 보습효과를 지닌 해양 추출물 마린콜라겐, 탄력을 더 조이고 항산화 효능까지 전달하는 티콤플랙스(차추출물)와 코엔자임Q10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강력한 탄성을 지닌 특수원단을 사용해 압박붕대와 같은 압력으로 얼굴 전체를 조여 속 탄력까지 케어해준다.
부티크브쥬르는 현재 X-리프팅 마스크의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 효과 등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