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TV,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장식
LG전자는 18일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 LG 올레드TV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대한항공 라운지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를 비롯해 올레드TV 40대가, 연간 약 2,000만명이 이용할 제2여객터미널 로비에는 올레드TV 29대가 설치될 예정이다. 올레드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하며, 시야각이 뛰어나 공공장소에 최적으로 꼽힌다.
LG유플러스, 아이폰6 기기값 ‘0원’ 프로모션
LG유플러스가 온라인몰 ‘유플러스숍(U+ Shop)’에서 아이폰6(32G)를 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출고가는 21만4,500원이지만 출시 이래 가장 높은 공시지원금 18만7,000원에 온라인몰 추가지원금 2만7,500원을 적용해 공짜로 단말기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유플러스숍에서 구입한 고객에게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에 관계 없이 7% 추가 요금할인도 제공된다.
한화생명 찾아가는 ‘라이프플러스 카페’ 운영
한화생명은 17일부터 재무설계사(FP)를 응원하기 위한 ‘라이프플러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동식 차량 카페로, 한화생명의 전국 56개 지역단과 71개 직장단체를 찾아간다. 본사 팀장과 임직원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오는 3월 8일까지 죽과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등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쉐이크쉑 6호점 ‘인천공항점’ 개점
SPC그룹은 18일 개장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 6호점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쉐이크쉑 인천공항점은 뉴욕(2곳), 두바이, 쿠웨이트시티, 로스엔젤레스에 이어 여섯 번째로 오픈 하는 공항 매장으로 지하 1층에 340㎡, 10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공항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신한은행,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
신한은행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 영업점 내부에는 디지털 체험 공간을 설치했고, 셀프 뱅킹 창구인 ‘유어 스마트 라운지’도 배치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영업시간에 관계없이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김포, 제주, 김해공항 등 주요 4대 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 모두 입점한 유일한 은행이 됐다.
동부대우전자, 캠핑카용 소형 전자레인지 영국시장 6년 연속 1위
동부대우전자는 영국 캠핑카용 전자레인지 시장에서 6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2012년 판매량 1만2,000대를 기록한 동부대우전자는 이후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고 파트너사를 확대하면서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 3만대를 돌파했고, 올해 누적판매량 10만대를 달성하며 점유율 80%를 웃돌고 있다. 동부대우전자의 캠핑 트레일러 맞춤형 전자레인지는 대기 전력 차단 기능을 채용해 에너지 절감형 맞춤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설 앞두고 고급식기 모은 '세계인의 주방' 행사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주간 해외 유명브랜드 식기를 저렴하게 선보이는 ‘세계인의 주방’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영국 브랜드 '포트메리온' 식기 13종을 연중 최저가 수준인 1만 5,500원에 판매한다. 빌레로이 앤 보흐의 고블렛잔 등 다양한 주방용품은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현대百 , 중국인 관광객 상대 다양한 마케팅
현대백화점은 춘제(春節) 를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상 점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ㆍ무역센터점ㆍ신촌점ㆍ판교점ㆍ디큐브시티 등 5개 백화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ㆍ가산점 등 총 7개 점포다.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200여 개 브랜드를 선별해 1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미 중국 최대 신용카드사인 ‘은련카드’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업계에선 유일하게 중국인 관광객이 은련카드로 결제시 상시 5% 할인 혜택과 5% 마일리지 적립행사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우리은행, 대만 자본시장에서 3억 달러 규모 채권 발행
우리은행은 16일 3억달러 규모 포모사 본드를 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포모사 본드는 대만 자본시장에서 외국 통화로 발행되는 채권을 말한다. 5년 만기이며 금리는 3개월 리보(Libor) 금리에 87bp(100bp=1%)를 더한 변동금리다. 우리은행은 이번에 조달한 돈을 만기 외화사채 상환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주택금융공사-카카오뱅크, 주택금융상품 개발 협력
주택금융공사와 한국카카오은행이 핀테크를 활용한 주택금융상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사와 은행은 이를 위해 포괄적 업무 협약을 이날 체결했다. 협약은 핀테크를 활성화하고 고객 편의성이 더 높은 주택금융상품을 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농협은행, 올원뱅크 가입자 150만명 돌파
NH농협은행은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가입자가 15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올원뱅크는 2016년 8월에 출시됐으며 실 이용자 비율이 77%에 이른다. 가장 인기 있는 기능은 상대방 계좌번호를 몰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으로, 누적이용 건수는 1,700만건, 누적이용금액은 1조9,000억원에 달한다.
HSBC, 직원 참여 ‘습지 복원 자원봉사 프로젝트’ 추진
HSBC코리아는 세계적인 자연보전 기관인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습지 복원 자원봉사 프로젝트’ 추진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HSBC 코리아 직원, 직원 가족 및 지인들은 2년간 지속가능성에 대한 교육을 받고, 태안지역과 한강 유역 등의 습지를 보호하기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