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리수가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베에 올라온 얼마전 글과 댓글! 아주 참신하고 좋은 글들 잘 읽었고 본인들이 쓴 글에 대한 인격모독과 명예훼손 정신적인 피해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극 일부일 뿐이고 일베뿐 아닌 모든 쓰레기들을 쓰고 비아냥거리고 웃고 즐긴 인격살인자 키보드워리어들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 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 시간 후 “여기도 아주 극소수만 보여드리는거지만 자료는 넘치게 준비해뒀으니 웃는얼굴로 보시죠. 죽이고 싶다고 하셨죠?! 네 살해협박도 있으시네요!! 명예훼손및 공갈죄 여러 가지로 저와 대면하실 분들 조만간 뵙죠!”라고 말했다.
또한 김구라에 대해서는 “저와 언쟁이 있으셨던 분들 중 유일하게 김구라 오빠만 정식으로 사과하셨습니다. 구라오빠를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신데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분들이 계시던가요?? 님들은 구라오빠한테 뭐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라고 설명했다.
하리수가 캡처한 악성댓글에는 트랜스젠더 1호 연예인인 하리수를 향한 도 넘은 악성 댓글들이 담겨 있다.
이하 하리수 글 전문이다.
일베에 올라온 얼마전 글과 댓글! 아주 참신하고 좋은 글들 잘 읽었고 본인들이 쓴 글에 대한 인격모독과 명예훼손 정신적인 피해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극 일부일 뿐이고 일베뿐 아닌 모든 쓰레기들을 쓰고 비아냥거리고 웃고 즐긴 인격살인자 키보드워리어들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 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여기도 아주 극소수만 보여드리는거지만 자료는 넘치게 준비해뒀으니 웃는얼굴로 보시죠. 죽이고 싶다고 하셨죠?! 네 살해협박도 있으시네요!! 명예훼손및 공갈죄 여러 가지로 저와 대면하실 분들 조만간 뵙죠!
저와 언쟁이 있으셨던 분들 중 유일하게 김구라 오빠만 정식으로 사과하셨습니다. 구라오빠를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신데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분들이 계시던가요?? 님들은 구라오빠한테 뭐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
김지원 기자 kjw8@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혼' 김새롬 "이찬오도 나만큼 아프겠다 생각, 극복 잘 했으면"
샤이니 키 "故종현 느끼면서 활동할 것, 다시 일어나겠다"(전문)
임하룡-김학래 옛 동료들 추억 "조금산-양종철은 고인, 김정식은 목사"
워너원 측 "박우진-박지훈 영상, 절친끼리 장난한 것"(공식)
정아♥정창영, 애프터스쿨-달샤벳과 함께한 웨딩 사진 공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